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피겐, 갤트5·S6엣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슈피겐, 갤트5·S6엣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슈피겐 공식스토어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은 슈피겐의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전용 프리미엄 투명케이스 라인업 3종에 대한 30%의 할인혜택은 물론 액정보호필름, 씬핏 케이스, USB 케이블 등 다양한 액세서리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구매한 제품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스토어팜 이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는 ‘랜덤 럭키박스’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공식스토어 30%·50% 쿠폰 및 백팩, 보조배터리, 거치대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가지를 랜덤하게 지급하는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인 투명케이스는 ‘울트라하이브리드’, ‘네오하이브리드CC’, ‘에어스킨’ 등 총 3종으로 탁월한 보호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슈피겐의 대표 케이스 라인업이다. ‘울트라하이브리드’의 경우 슈피겐만의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해 완벽한 기기보호력을 자랑하며, ‘네오하이브리드CC’는 하드프레임과 투명 백패널을 결합시킨 설계로 갤럭시의 메탈글래스 바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에어스킨’은 초박형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그립감은 물론 기기본연의 매력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최근 불고 있는 대화면 패블릿의 열풍에 힘입어 이번 갤럭시노트5 및 S6엣지플러스 역시 높은 수요가 예측된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인과 보호기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슈피겐의 프리미엄 투명케이스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더불어 특별한 선물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