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는 중소기업에 특화된 국내 최대 혁신기술 종합전시회인 '제16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슬로건으로 "혁신하는 중소기업, 성장하는 창의인재, 대한민국 창조에너지"로 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슬로건은 중소기업의 혁신과 성장 그리고 창의인재가 대한민국 산업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에게 다양한 기회제공과 발전을 위해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이 해나가야 할 역할의 함축적 의미를 담았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번 슬로건 발표를 기념해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nnotech.kr)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퀴즈 형식의 담벼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담벼락 이벤트는 "00하는 중소기업, 00하는 창의인재, 대한민국 00에너지" 슬로건 중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페이스북 페이지와 개별적으로 공지한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이번 제16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의 슬로건은 우리 중소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 창의인재, 창조 등의 내용으로 우리나라의 중소기업들이 혁신과 창의적 인재 발굴 그리고 대한민국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기업들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기술박람회로,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031) 628-9677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