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노비즈협회는 창의인재 육성과 중소기업의 우수기술 및 제품을 전시하는 제16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의 9월 개최를 앞두고 공식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는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페이지 명으로 운영되며, 페이스북 상단 검색 창에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을 입력하거나 URL(www.facebook.com/innotech.kr)을 통해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다.
페이스 북 페이지는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소개와 혁신대전 참가자 사전등록 이벤트와 참가업체 소개 등으로 페이지 콘텐츠로 구성되었으며,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을 소개하고 일반인들의 관심유도와 참여를 이끌기 위해 개설되었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통해 일반인들의 중소기업기업기술혁신 대전에 관심을 갖고 관심유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들로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과 참가업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참가업체를 비롯해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중소기업들의 주요기술과 성과를 알릴 수 있는 페이지로 운영된다.
기술혁신대전은 중소기업의 우수 기술과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혁신과 기술보호, 기술인재 육성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함으로써 기술혁신의욕을 고취하고 성과를 확산하는 전시회로 제16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은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