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유선, 선배 김소연에 조언 받아…"5분 만에 느끼게 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유선, 선배 김소연에 조언 받아…"5분 만에 느끼게 될 것"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김소연이 유선에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관련한 조언을 건넸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서는 10인의 멤버들이 19일부터 논산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들어가기 전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선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1기 출신인 배우 김소연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소연은 "정말 모든 게 리얼이다"고 강조한 후 "가서 5분 만에 모든 걸 느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 유선은 겁 먹은 표정을 지으며 "정신 딱 차려야겠구나"라고 말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번 여군특집 3기에는 배우 김현숙, 신소율, 유선, 한그루, 한채아, 가수 제시, 박규리, 걸그룹 CLC의 최유진을 비롯해 일본 출신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 전 테니스 국가대표 전미라 등이 출연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