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 정품 등록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
20일부터 이벤트 신청한 고객에게 전용 파우치나 스포츠스타일 방수 워크맨 증정
지니뮤직과 제휴 통해 유료회원 대상 SRS-X 시리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소니코리아 고객 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진행 중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스피커 전용 파우치 또는 스포츠스타일 방수 워크맨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RS-X33 ▲SRS-X55 ▲SRS-X77 ▲SRS-X88 ▲SRS-X99 총 5종으로, 무선 환경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소니가 독자 개발한 LDAC 코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SRS-X33, SRS-X55, SRS-X77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포터블 스피커다. 작은 사이즈에도 강력한 사운드 출력을 자랑하며, 10시간 이상 연속 재생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편리성을 더했다. 해당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CKS-X33, CKS-X5, CKS-X7)가 제공된다.
SRS-X88과 SRS-X99는 소니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원의 입력부터 출력까지 전 과정을 모두 디지털 방식으로 처리해 노이즈 왜곡을 최소화하는 S-마스터 HX 풀 디지털 앰프와 압축 음원을 복원해주는 DSEE HX 기술을 적용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IPX5/IPX8 등급의 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수영하면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스타일 방수 워크맨 NWZ-W273S를 증정한다.
소니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지니뮤직과 제휴를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지니뮤직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21일 오후 3시부터 9월 20일까지 지니뮤직 홈페이지(www.genie.co.kr)에서 참여 가능하다.
본인의 음악 레벨을 확인한 뒤 레벨에 맞는 경품에 응모하면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마스터 레벨 회원 5명에게는 SRS-X88을, 시니어 레벨 회원 10명에게는 SRS-X55, 주니어 레벨 15명에게는 SRS-X33, 웰컴 레벨 회원 20명에게는 SRS-X1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