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전 브랜드 대상 모바일 웹 구축 완료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엔제리너스 모바일 웹 리뉴얼 이어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신규 론칭

롯데리아, 전 브랜드 대상 모바일 웹 구축 완료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가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의 모바일 웹 페이지에 이어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의 모바일 웹의 신규 론칭으로 전 브랜드에 대한 모바일 웹 구축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각 브랜드에 특성에 맞춰 모바일 웹을 구성했다. 롯데리아는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는 매거진 콘셉트를 적용하고, 엔제리너스는 수직 및 수평 스크롤을 통해 엔제리너스 커피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모바일 웹을 구축한 TGI프라이데이스는 웹 브라우저에 이미지를 가득 채워 접속 유저들에게 식감을 자극하는 시각적 측면에 중점을 두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다양한 프로모션 영역을 강조했으며 나뚜루팝은 고급 천연 원료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브랜드 이미지를 모바일 웹에 나타냈다.

롯데리아는 전 브랜드의 모바일 웹 론칭을 기념해 각 브랜드 별 모바일 웹에서는 오는 9월16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스케쳐스 신발,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응모자 모두에게 지니 뮤직 음악 감상 100회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제공되는 경품은 각 브랜드별 모바일 웹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