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손보, 그룹 임직원 보험보장분석 컨설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KB손보, 그룹 임직원 보험보장분석 컨설팅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오른쪽)이 KB손해보험 라이프컨설턴트에게 '그룹 임직원 보험보장분석 컨설팅' 서비스를 받으면서 활짝 웃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손해보험은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을 시작으로 그룹 임직원들의 보험 보장분석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기존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것을 확대한 것이다. 임직원 서비스 첫 대상자인 윤종규 회장은 KB손보의 2015년 매출대상 출신인 김영자 라이프컨설턴트(LC)를 통해 위험도 분석과 가입보험의 보장내역에 대한 보장분석을 받았다.


또 그룹 내 포탈서비스에 신청시스템을 개설하고 보장분석을 희망하는 임직원들에게 근무지역 인근의 LC가 방문해 진단부터 설계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의 위험에 맞는 합리적인 보험설계를 제안함으로써 그룹 내부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윤 회장은 "새로운 식구가 된 KB손보의 보장분석 컨설팅은 우수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라고 익히 들어왔다"며 "이번 보장분석 컨설팅을 통해 KB금융의 내부 임직원들에게도 이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 차원의 시너지 효과가 가속화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