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간편한 방법으로 오래 유지되는 코영구필러, 남성들 반응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서양인의 비해 콧대가 낮고 뭉툭한 편인 동양인의 특성상 코에 대한 콤플렉스를 지닌 사람들이 많다.


최근 흉터 등 부작용 염려 없이 간단하고 빠르게 콧대를 세우는 성형수술로 코영구필러가 선호되고 있다. 코영구필러는 주사를 사용하여 낮은 콧대나 코끝에 필러를 채워줄 수 있는 방식으로 시술 직후 자국이 남거나 붓지 않아 곧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코영구필러는 금방 없어지는 일반 필러와 달리 10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한 번의 시술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시술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시술이다. 또한, 시술 시간도 약 10분 내외로 짧고 별다른 회복 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남성들도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성형수술은 꺼리지만 간단한 주사시술인 반영구 필러, 반영구 코필러, 아테콜 코필러 등에 대한 관심은 오히려 높아진 편이다.

코필러 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의 얼굴과 가장 알맞은 코의 모양을 디자인해 그 자리에서 이뤄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필러 중에는 아테콜필러, 아테필필러, 퍼폼 이라는 반영구 필러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중 아테필필러는 기존 필러보다 이미 미 FDA에서 승인받은 제품으로 20년 전부터 유럽, 미국 등에서 사용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강남 필러전문 쁘띠퀸의원의 곽은영 원장은 "필러모양을 만지는 기술이 시술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경험이 많은 필러전문 의료진에게 시술받는 것이 현명하다."며 “필러시술 이후에는 음주나 무리한 운동 등은 자제하고 찜질방, 사우나를 피하는 등 주의사항을 지키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