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쿠쿠, 킨델 프라이팬·웍 신모델 출시";$txt="쿠쿠, 킨델 프라이팬·웍 신모델 출시";$size="550,294,0";$no="201508131509085040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쿠쿠전자가 고급형부터 보급형까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선보이며 주방용품 브랜드 ‘킨델’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쿠쿠전자은 주방용품 브랜드 ‘킨델’이 냄비에 이어 프라이팬과 웍의 신모델인 ‘킨델 스테인리스’와 ‘티타늄 다이아몬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킨델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웍’은 쿠쿠만의 통3중 기술을 적용해 빠른 열전도로 조리시간을 단축했다. 이를 통해 음식 고유의 영양분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스틸-알루미늄-스테인리스 스틸 순서의 통3중 구조로 구성돼 바닥 밑부분이 아닌 전체에 균일한 열을 가열하는 방식으로 내구성이 높아 제품 변형의 가능성도 낮다.
또한 인덕션, 가스레인지, 할로겐히타 등 다양한 기구에서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위생적이다.
스테인리스 사용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우수한 코팅력의 ‘티타늄 다이아몬드 코팅 프라이팬·웍’도 선보인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은 티타늄과 다이아몬드를 나노화한 6중 코팅처리로 음식물이 잘 달라붙지 않고 세척력이 우수해 사용이 간편하며, 특히 한국과 일본의 검사기관에서 30만회 내마모 시험을 통과해 코팅력의 우수함을 증명했다.
이 외에도 열 변형 방지 형상을 탑재해 내구성과 열전도율을 보다 증대시켰으며, 가스레인지 등 일반 조리기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IH를 비롯한 모든 조리기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버전의 제품을 선보였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프라이팬·웍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주방용품 시장에서의 ‘킨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라인업 확장의 초석을 쌓고 있다” 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주방용품을 선보여 주방용품 브랜드 ‘킨델’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