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이연복ㆍ레이먼킴 셰프와 함께 ‘셰프 식당’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중식과 양식 전문 셰프 요리 노하우 소개하고 백설 소스류 활용한 레시피도 알려


CJ제일제당, 이연복ㆍ레이먼킴 셰프와 함께 ‘셰프 식당’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와 함께 8월25일 청담 씨네씨티 엠 큐브(M Cube)에서 ‘백설과 함께하는 이연복&레이먼킴의 셰프 식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의 모델인 두 스타 셰프의 쿠킹쇼를 통해 소스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가 직접 백설 소스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체험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달 2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와 CJ ONE홈페이지(www.cjon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셰프가 만들었으면 하는 요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참여기회가 주어지며, CJ ONE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CJ ONE 1000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