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훈 작가의 인기 웹툰 '삼국전투기'의 모바일 게임
사전 등록 이벤트 12일까지 신청 가능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7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삼국전투기'의 새로운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비, 조조, 손견, 제갈량 등 모든 영웅들이 이전 삼국지 소재의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모습으로 색다르게 그려졌다.
'삼국전투기'는 프로야구 카툰으로 잘 알려진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올 8월 중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강한 캐릭터 영입에 사용하는 트레이드 시스템, 에피소드, 대전, 보스전 등으로 이뤄진 게임 모드와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전투 등이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삼국전투기'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preregist/samWarPre)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모든 유저에게 4등급 등용권 1장씩을 제공하고, 이중 5명을 뽑아 '삼국전투기' 웹툰 전집도 선물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