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리버, '슈퍼주니어×AK Jr' 콜라보 모델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이리버, '슈퍼주니어×AK Jr' 콜라보 모델 공개 '슈퍼주니어×AK Jr'
AD


블루 컬러 알루미늄 바디+슈퍼주니어 전 멤버 사인 그래픽 적용
특별 제작된 기프트박스와 개런티 카드…8월말 전 세계 동시 판매 예정
신규 앨범 'Devil'과 슈퍼주니어 베스트 곡, 고음질 음원으로 세계 최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아이리버가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래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AK Jr'을 7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 비주얼 쇼'에서 공개한다.


SUPER JUNIOR×AK Jr은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위해 채택한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했다.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사인 그래픽을 적용했다. 앞면과 볼륨휠에는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가 각인돼 있으며,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박스와 개런티 카드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SUPER JUNIOR×AK Jr에는 세계 최초로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Devil과 슈퍼주니어의 베스트 곡 등 총 20곡의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SUPER JUNIOR×AK Jr 에서 들을 수 있다.


아스텔앤컨 AK Jr는 올해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mm의 두께에 무게는 93g에 불과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64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제공해 최대 128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다.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해 개발한 모델이지만 아스텔앤컨 제품인 만큼 24비트, 192kHz의 고음질 음원은 물론 DSD 음원도 재생이 가능하다.


SUPER JUNIOR×AK Jr은 이달 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미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