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오토비스";$txt="";$size="510,383,0";$no="201508071000302395193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오토비스는 7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월드가전브랜드쇼(WEBS) 2015'에서 자동물걸레청소기 체험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가전브랜드쇼는 국내 외 200여 업체가 참가하며 생활가전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의 우수 아이디어 신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 오토비스는 자동물걸레청소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선형 모델인 K-5500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만원이 저렴한 17만 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현장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일회용 청소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토비스 최태웅 대표는 "현재 자동 물걸레 청소기 시장 보급률이 8%이하로 그친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기술력을 증명하기 위해 체험행사 및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