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구 자랑스런 얼굴 찾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제20회 ‘금천구민상’ 9월 4일까지 후보자 추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여한 구민을 찾아 격려하기 위해 ‘금천구민상’ 후보자를 9월4일까지 추천받는다.


올해로 20번째를 맞는 금천구민상 시상부문은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5개 부문이다.

추천대상은 각 부문별 시상대상에 특별한 공로가 있고 8월3일 기준으로 3년 이상 금천구에 거주(소재)한 구민 및 단체(기업체, 소속원)이다.


구민상 후보자는 부문별 관계기관(동장, 학교장 등), 단체장 또는 금천구민 2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구청 관련부서 또는 마을자치과나 후보자 거주지 동주민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금천구 자랑스런 얼굴 찾습니다 지난해 금천구민상 수상자들
AD

제출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사실 현장 확인 조사서, 공적증빙자료 등이며, 추천에 필요한 서류는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의 객관적이고 공적한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시상은 10월15일 금천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유병관 마을자치과장은 “제20회 구민의 날을 맞아 금천구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구민을 발굴하고 금천구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자 한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평소 남몰래 봉사해 온 숨은 공로자가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