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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전분기비 이동전화 ARPU 1% 상승, 전분기비 마케팅비용 5% 감소로 2분기 실적 호조
-2Q 우수한 실적은 KT의 저평가 이슈를 불러일으킬 공산 큼


현대홈쇼핑
-생활용품 위주 상대적으로 TV상품 성장률 견조
-약 7000억원 현금성자산으로 컨텐츠 업체 M&A 가능성 높은 점도 긍정적


대한유화
- 최근 에틸렌 가격 하락에 따라 에틸렌 외부 구매를 통한 PE의 물량 증대 효과 발생 가능
- 타이트한 PE/PP수급 이어지며 3분기 견조한 이익 지속 전망




김은지 기자 eunj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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