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미래, 싱글 '#캡처 더 시티' 공개···美 보이즈 노이즈와 호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윤미래, 싱글 '#캡처 더 시티' 공개···美 보이즈 노이즈와 호흡 캡처 더 시티. 사진=필굿뮤직 홈페이지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윤미래가 DJ 스타 보이즈 노이즈(BOYZ NOIZE)와 작업한 신곡 '#캡처 더 시티(#Capture The City)'를 공개했다.

31일 윤미래 소속사 필굿뮤직 측은 "윤미래와 글로벌 DJ 스타인 보이즈 노이즈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캡처 더 시티'가 오늘(31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고 밝혔다.


'#캡처 더 시티'는 출퇴근 시간의 교통정체, 지하철 소리, 사무실에서의 키보드 두드리는 소리 등 서울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는 소음을 음악으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그 소리들로 보이즈 노이즈가 음악을 만들고 윤미래가 직접 쓴 랩을 더해 완성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물리적 제약을 넘어 긴밀한 협업을 했다고 한다. 보이즈 노이즈가 완성한 트랙을 보내면 윤미래가 랩을 더해 다시 보내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믹싱, 마스터링이 끝날 때까지 함께 작업했다.


음원 발표와 함께 윤미래가 직접 출연한 '#캡처 더 시티'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360 구면 파노라마 기법을 사용해 서울의 명소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봤다.


한편 DJ 보이즈 노이즈는 데뷔 싱글인 '넥스트 오더(Next Order)'로 비트포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2012년 롤링스톤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DJ에 꼽힌 세계적 DJ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