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DGB생명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교원연수원에서 '201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하반기 경영 키워드로 '고객 감동'을 선언했다. DGB생명만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고객과 접촉하는 모든 서비스의 접점에서 고객 감동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또 영업이익개선 지속 추진, 성과 관리체계 정착을 통한 직무별 책임 및 권한의 명확화, 브랜드 가치 제고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오익환 대표는 "고객에게 탁월한 고객감동 경험을 제공하고 실천할 것"이라며 "채널별 수익성에 기반한 선택과 집중의 전략이 재무와 연계되도록 업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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