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홍만, "시합에만 집중하겠다"…로드FC 경기 시간은 언제?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6년만에 경기를 앞두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홍만은 24일 오후 1시부터 도쿄 선루트 프라자 도쿄에서 열린 '360게임 로드FC 024 IN JAPAN' 계체량 행사에 나섰다. 최홍만과 카를로스 도요타는 모두 계체량을 무사히 통과하며 결전을 앞두고 모든 준비를 마쳤다.

이어진 기자회견에서 최홍만은 "진짜 시간이 많이 흘렀다. 막상 여기 계체량을 참여하고 상대 선수를 보니까 드디어 내일 시합인 것이 실감이 난다"며 "시합에만 집중하고 싶고, 다른 생각은 전혀 하고 싶지 않다. 내일 시합에만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최홍만과 상대할 도요타는 "내일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똑 같은 힘으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고 전의를 불태웠다.


한편 최홍만이 출전하는 '360게임 로드FC 024 IN JAPAN'은 25일 오후 7시부터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