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놀부, 전사 혁신 '브랜드 2.0 프로젝트' 선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놀부, 전사 혁신 '브랜드 2.0 프로젝트' 선포 놀부보쌈 강남역점 리뉴얼 외관.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브랜드 업그레이드의 목적으로 '놀부 브랜드 2.0 프로젝트'를 선포하고 놀부의 펀더멘탈 강화를 위한 전사적인 혁신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1000호 매장 오픈 달성을 위해 놀부가 펼치는 브랜드별 대대적인 혁신활동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종합외식기업으로의 내실을 다지기 위해 기획했다.


또한 올해 초 김준영 대표가 선포한 '2015 파괴적인 혁신'의 기치를 행동으로 옮기는 과정이며, 놀부가 국내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원동력 확보와 경각심 고취의 의미도 담고 있다.

놀부는 크게 '매장, 메뉴, 서비스' 부분으로 나누어 이번 프로젝트를 실행한다.


첫째 놀부는 지역과 상권 특성, 방문 고객의 성향 등을 고려해 로드숍 타입, 몰 타입, 주점타입, 놀부키친타입(복합매장)으로 매장 유형을 세분화하고 메뉴 및 서비스 다양화 등으로 브랜드 활성화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기존과 다른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놀부의 새로운 매장 타입과 신메뉴는 놀부부대찌개 대학로점, 김포롯데몰점, 놀부보쌈 강남역점, 잠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맹점주와 고객의 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한 홈서비스 개편에도 나선다.


최근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와 제휴를 맺은 놀부는 홈서비스 대표번호 개설에 이어 오는 8월 온라인 주문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이와 함께 내부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우수, 모범 가맹점주 대상 '사장님은 휴가중' 캠페인을 펼친다.


매장 운영으로 쉴 틈 없는 점주에게 1일 휴가를 제공하는 이번 캠페인은 놀부 직원이 직접 매장 관리에 나서며 본사 차원의 물질적 매장 지원도 동반될 계획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