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밤의 TV연예' 강용석 불륜스캔들 "악의적 보도?"…무슨 내용이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한밤의 TV연예' 강용석 불륜스캔들 "악의적 보도?"…무슨 내용이길래 강용석.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SBS '한밤의 TV 연예'가 방송인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을 보도한 가운데, 강용석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3일 강용석 법률대리인은 한 언론매체를 통해 "해당 매체에 대해 빠른 시간 내에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강용석 측은 "해당 매체가 명예훼손적인 악의적 내용의 보도를 계속하고 있다. 심지어 아직 첫 재판조차 이뤄지지 않은 사건에 이렇게 악의적인 보도가 계속된다는 것은 말이 안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22일 '한밤의 TV 연예'는 "강용석은 홍콩 체류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지난해 10월15일 홍콩으로 출국했다. 그 곳에서 4일 머무른 뒤 18일에 돌아왔다"며 "공교롭게도 A씨(불륜 스캔들 상대인)와 3일 정도 겹치는 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용석은 유명 여성 블로거 A씨와의 불륜스캔들에 휩싸였다. A씨의 남편은 "강용석이 아내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가정이 파탄났다"고 주장하며 지난 1월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금 1억원을 지급하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22일 첫 소송변론기일이 진행됐고, 강용석은 이날 진행된 '수요미식회' 녹화에 참석하지 않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