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농협, 중복 맞아 복달임 행사 ‘훈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곡성농협, 중복 맞아 복달임 행사 ‘훈훈’ 곡성농협은 23일 중복을 맞아 조합원의 건강과 마을 화합을 위한 중복 맞이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농협(조합장 배기섭)은 23일 중복을 맞아 조합원의 건강과 마을 화합을 위한 중복 맞이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곡성농협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조합원님의 건강을 기원하고 한마음 마을잔치를 열어 91개 전체 영농회를 대상으로 닭 백숙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배기섭 조합장은 “농협에서 백숙재료 전체를 공급하면 부녀회장과 회원 영농회 담당직원의 협조로 마을회관에서 백숙을 끓여 조합원과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복달임 행사를 하고 있다”며 “농협의 작은 정성으로 마을전체의 화합에는 큰 의미가 있으나 백숙을 준비하는 부녀회원들이 너무 고생한 것 같아 한편으로는 미안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곡성농협 관계자는 “백숙을 준비하는 부녀회원들이 복더위로 어려움이 있지만 조합원 및 어르신들의 기력회복도 도와드리고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마을 전체 화합을 도모하는 미풍양속으로 모두 다 만족하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