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고은, 8월 '품절녀'…연하 회사원과 비공개 결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한고은, 8월 '품절녀'…연하 회사원과 비공개 결혼 한고은.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한고은이 연하남 회사원과 8월30일 결혼한다.

한고은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내고 "한고은이 8월30일 4살 연하 일반인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소규모, 비공개로 진행된다. 한고은은 지인의 소개로 예비 신랑을 만난 후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갖게 되면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한고은은 지난달 4세 연하의 대기업 사원과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21일 한 매체는 웨딩업체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한고은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으며 드레스와 웨딩사진 등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도해 결혼설이 불거졌다.


다음은 한고은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한고은씨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 입니다.


항상 한고은씨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한가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한고은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한고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진행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친인척만을 초대해 소규모의 소박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한고은씨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저희 지앤지 프로덕션도 한고은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동안 한고은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