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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비즈&쿨상품]복숭아맛 소주 베이스 칵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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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

[쿨비즈&쿨상품]복숭아맛 소주 베이스 칵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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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가 지난 3월 출시한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에 이어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를 선보였다.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는 복숭아과즙이 첨가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용량은 360㎖에 알코올 도수 14도,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주류는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의 인기로부터 시작된 국내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소비자층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를 먼저 선보이고, 지방 및 가정시장으로 점차 판매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는 순하리 처음처럼 시리즈의 기획 초기인 2003년부터 수많은 소주 베이스 칵테일의 제조법을 개발ㆍ준비해 왔으나 순하리 유자 출시 후 예상 밖의 큰 호응으로 인한 주문 폭주에 따라 생산량 증가에 역량을 집중해왔다.

그 결과, 지난 5월20일 순하리 유자의 전국 판매 확대를 시작으로 최근 원활한 공급이 가능케 됐고, 복숭아맛까지 제품군을 늘리게 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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