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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부산에 'Mercedes me'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0초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2014년 세로수길 Mercedes me의 큰 호응에 힘입어 부산 광안리에 2번째 오픈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 마련,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 기회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부산에 'Mercedes me' 팝업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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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다음달 5~30일 부산 광안리 해변에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메르세데스 미(Mercedes me)'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2014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세로수길에서 새로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첫 오픈한 Mercedes me에는 총 1만5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작년 Mercedees me에 이어 올해는 부산 광안리 해변에 팝업 시티 스토어를 오픈해 8월 한달 동안 운영한다.


Mercedes me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와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해 보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게 열려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차량 전시뿐 아니라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부산 광안리 해변가 카페 건물들 속에서 바다를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곳에 자리잡은 Mercedes me 부산은 오픈 테라스 카페 컨셉으로 커피 스미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카페와 함께 모던한 공간에서 차량 전시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아이템 판매, 젊은층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흥미로운 방문자 참여 이벤트, 테스트 드라이브 및 디제잉과 다양한 테마의 주말 공연 등이 진행된다.


Mercedes me 오픈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곳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차량을 만나고 자유롭게 시승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Mercedes me 부산에서는 더 뉴 C클래스(The New C-Class)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에 실용성을 모두 갖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차량인 The New C-Class ESTATE 모델을 국내 최초 프리뷰로 선보인다.


특히 Mercedes me 오픈 기간 중 매주 금요일(8월 7일, 14일, 21일, 28일)에는 디제이 나이트, 매주 토요일(8월 8일, 15일, 22일, 29일)에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며 이 밖에도 현장 및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입장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Mercedes me의 방문객들은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공간에서 보다 가깝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ercedes m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ercedes me 사이트(www.mercedes-me.co.kr) 및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 및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mercedesbenzkr)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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