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킨리포트 '안티에이징'편에 참여할 1000명의 여성을 7월31일까지 모집한다.
아이오페 스킨리포트(IOPE SKIN REPORTTM)는 199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총 1만3000명이 넘는 한국 여성의 피부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연구 분석, 주요한 피부 고민과 솔루션을 밝혀내는 ‘대한민국 여성 피부 보고서’다.
아이오페의 대표 바이오 자산 중 하나인 스킨리포트는 전문가 및 지니어스 인터뷰, 심층 토론, 온라인 리서치, 바이오랩 실측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발간된다. 아이오페는 2006년 ‘피부 건조’편을 시작으로 ‘바이오 안티에이징’편, ‘화이트닝’편 등 현재까지 총 12권의 스킨리포트를 발표함으로써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해결책을 제시해 왔다.
이번 리포트는 ‘토탈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뷰티·패션 매거진 ‘슈어’, 모바일 뷰티 매거진 ‘뷰티톡’과 함께 특별판으로 진행된다.
모집은 대한민국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M&B 매거진 통합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오페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정품과 썸머 키트,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오페 페이스북(www.facebook.com/iope.kr)과 M&B 매거진 통합사이트 (http://mnbmagazine.joins.com/event/eventview.asp?magazine=203&eventId=5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조사의 결과는 오는 9월 슈어 매거진과 뷰티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