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포대 씨마크 호텔, 썸머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경포대 씨마크 호텔, 썸머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호텔현대의 씨마크 호텔이 오는 8월22일까지 경포해수욕장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씨마크 온 더 비치(SEAMARQ on the Beac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씨마크 호텔 전용 해변과 각종 편의 서비스를 갖춘 비치 하우스 이용을 제공함으로써 휴양객들에게 아늑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비치하우스 내에서 음료와 비치 타월을 제공받으며,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의 경우, 모래놀이 세트와 페이스 페인팅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실외 인피니티 수영장,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으로 구성된 ‘클럽 인피니티(Club Infinity)’와 사우나 무료 이용(2인)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브런치(2인), 웰컴 드링크, 객실 미니바의 모든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호텔 내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미식가들을 위한 강원도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식을 제공하는 안티페스토 뷔페(옵션)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주중 기준 58만7400원(세금포함가)부터.


한편, 지난달 26일 개관한 씨마크 호텔은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 상을 수상한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한 호텔이다. 대부분의 객실이 아름다운 동해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경포 해변과 대관령이 한 눈에 들어오는 실외 인피니티 수영장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