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을 위한 메세나 활동 펼쳐, 8월13일부터 15일까지 무료공연"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다음달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제1회 메세나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무료 공연을 진행한다.
‘고추장 떡볶이’는 엄마가 병원에 입원해 비룡, 백호 형제 둘만 지내는 며칠 동안 떡볶이를 직접 만들어 보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경험기를 담은 어린이 뮤지컬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스스로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공연은 8월 13일, 14일 오후 2시와 5시, 15일은 오전 11시와 오후3시 등 모두 6회 열린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21일부터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메세나 활동의 일환으로 ‘고추장 떡볶이’ 어린이 뮤지컬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높은 완성도와 재미로 대학로극장에서 부모님과 아이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공연인 만큼, 여름방학을 맞이한 많은 지역 어린이들이 공연을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