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나리자,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티슈ㆍ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이근우)는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는 화학 성분과 유해 물질을 제외한 무형광ㆍ무향 처리 방식으로 생산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두루마리 화장지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인 데코 엠보싱(DECO) 공법보다 공기 층의 분포가 넓은 데질(DESL)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더 뛰어난 수분 흡수력을 자랑하며,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 더욱 도톰해진 3겹 표면은 일반 화장지보다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와 피부자극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사용감을 제공하며, 물기에도 강해 비데 사용 후 이용하기에도 적당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기능과 가격 등 제품의 다양한 측면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주목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지오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onabellagio) '벨라지오 스토리'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나만의 여름 휴가지 추천! 여긴 안가봤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이웃 추가 후 '나만의 여름 휴가지' 추천 장소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및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