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미, 보야져 컬렉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투미, 보야져 컬렉션 선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투미는 보야져(Voyageur) 백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투미 특유의 세련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은 가볍고 견고한 내구성의 나일론 소재, 고급스러운 가죽 트림 장식, 주얼리 느낌의 메탈 장식과 리본 모양의 가죽 지퍼 끈 디테일이 투미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느끼게 해준다.


투미 글로벌 시티즌 배우 수현이 선택한 보야져 칼라이스 백팩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백팩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가볍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을 비롯한 내외부의 다양한 포켓들은 개인 소지품, 전자기기 등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패딩 처리된 어깨끈, 가죽으로 된 손잡이와 지퍼 끈, 독특한 ID 태그 등 투미 디자인 특유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함을 더했다.

감각적이고 기능적인 할레 백팩과 리즈 백팩, 아스콧 컨버터블 백팩은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과 전자 기기와 악세서리들을 위한 추가적인 포켓 구성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러를 위한 내부 수납이 특히 매력적이다. 관련 제품은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