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통돌이 세탁기 '대포물살', 눈으로 직접 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LG전자 "통돌이 세탁기 '대포물살', 눈으로 직접 보세요" LG전자 모델이 16일 LG 베스트샵 동교점에서 LG 통돌이 세탁기의 '대포물살' 체험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LG전자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가전 매장에서 LG 통돌이 세탁기의 '대포물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LG 통돌이 세탁기는 다이렉트 드라이브(DD)모터만의 초정밀 제어기술로 세탁판뿐만 아니라 세탁통까지 동시에 빠르게 돌려 세탁통 외부의 아래쪽에서 위쪽 방향으로 물살을 강하게 끌어올린 후 여섯 방향의 물길을 따라 세탁통 내부의 아래쪽으로 쏟아지는 대포물살을 만들어 낸다.

대포물살은 여섯 방향에서 나오는 강한 물살로 세탁통 내부의 빨랫감을 두드려 빨아 찌든 때는 물론 세제까지 남김없이 제거한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통돌이 세탁기의 세탁통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일반 플라스틱 세탁통 대비 향균력이 최대 68% 높아 보다 위생적이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전자동 세탁기는 모두 세탁통이 돌아가는 통돌이 방식이 적용됐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