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ING생명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넛지(Nudge)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넛지는 '팔꿈치로 살짝 쿡 찌르다', '주위를 환기시키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넛지 마케팅은 옆구리를 슬쩍 찌르듯이 다가가 기업이나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만들어 구매행동을 유도하는 방법이다.
이번 공모전에 접수된 아이디어는 예선에서 적합성, 창의성, 실행 가능성 등을 심사한다. 대상, 최우수상 등 최종 4팀을 선발해 총 5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대상을 수상한 팀 전원에게는 ING생명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달 2일까지 ING생명 블로그(www.orangeblog.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