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LH 홍보탐사대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LH 홍보탐사대 '히트 더 LH(Hit the LH)'는 미래 주역인 대학생들이 전국 LH 사업지구와 주변 지역을 탐사하며 국토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게 된다. 실시간으로 활동 내용을 LH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활동 후 결과 보고서를 제출한다. LH는 탐사대로 선정된 팀에 탐사비용을 지원하고 결과보고서 심사에 따라 소정의 장학금도 수여할 계획이다.
탐사대 선발은 공모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LH 사업지구와 주변 지역에 대해 4박5일간의 탐사계획을 수립해 지원서와 계획서를 작성한 뒤 공식홈페이지(www.hit-the-lh.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거쳐 22일 10개 팀이 발표된다. 27일 탐사대 발대식 후 31일까지 4박5일간의 탐사가 진행된다.
LH 관계자는 "LH 탐사대는 LH의 사업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대학생들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국토를 직접 조사·체험·홍보까지 하는 의미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