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워게이밍은 해상 전투 다중이용자(MMO)게임 '월드 오브 워쉽'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워게이밍의 차기작으로 지난 5월 종료된 알파 테스트에 이어 오는 15일부터 CBT에 돌입한다.
이번 CBT에는 기존 알파 테스터는 물론 알파 테스터 신청자 전원에게 CBT 테스터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오는 12일까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kr)를 통해 추가적으로 참가 신청 접수가 진행된다.
특히 한국 서버에서만 유일하게 CBT시 획득한 경험치와 크레딧은 추후 진행될 공개 베타 테스트(OBT)에서 자유 경험치와 크레딧으로 재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테스트 종료 후 50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미국 4단계 전함 'Arkansas'가 지급되며, 총 전투 수에 따라 특별 신호기, 함장 및 기술 점수, 계정 점수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쉽'의 공식 홈페이지도 첫 선을 보인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월드 오브 워쉽'의 최신 정보는 물론 게이머들이 '월드 오브 워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심군 작가의 '월드 오브 워쉽' 게임 가이드 웹툰이 연재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