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푸드, ‘판나코타’ 아이스바 인기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푸드, ‘판나코타’ 아이스바 인기 .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푸드는 이탈리아풍 디저트 아이스바 ‘판나코타’바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요리한 크림’이란 뜻의 판나코타(panna cotta)는 생크림, 우유, 설탕을 뭉근히 끓이다가 젤라틴을 넣어 차게 굳혀 먹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다.


과일, 캬라멜, 초콜릿, 커피 등의 소스와 가니시(요리나 음료에 장식 또는 곁들임으로 사용되는 식재료)를 곁들여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롯데푸드 판나코타바는 치즈아이스크림과 망고아이스크림이 마블링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달콤하고 풍부한 치즈 맛에 망고의 청량감을 더해 계절에 상관없이 즐기기 좋다. 블랙과 골드색상을 사용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소비자 반응도 높다. 지난 5월 출시 후 한달 만에 판매량 250만개를 기록하며 인기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빙과 시장에서 디저트를 콘셉트로 한 제품 출시가 계속 이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여 소비자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겠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