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D E-M5 Mark II, 유럽 최고 권위 TIPA 어워드 및 DP 리뷰 2관왕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고객 대상 야마하 이어폰, 블루투스·포터블 스피커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해외 유수의 카메라 어워드에서 'OM-D E-M5 Mark II'의 잇따른 수상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림푸스의 초고화질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Mark II는 유럽 이미지 출판 협회(TIPA)가 주관하는 '2015 TIPA 어워드'에서 최고의 미러리스 카메라(Best CSC Expert)로 선정됐다. 글로벌 카메라 전문 리뷰 사이트 'DP 리뷰'에서는 실버 어워드를 수상했다.
OM-D E-M5 Mark II는 올림푸스 고유의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방지 기술을 더욱 강화해 카메라를 직접 손에 들고서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4000만 화소 초고해상도 촬영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2관왕 수상을 기념해 올림푸스는 오는 8월31일까지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야마하의 최신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OM-D E-M5 Mark II 바디킷 또는 12-50mm 렌즈킷, 그리고 프리미엄 셀피 카메라 PEN E-PL7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의 고성능 이어폰(EPH-R52)을 증정한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 E-M1 바디킷 또는 12-40mm PRO 렌즈킷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야마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PDX-B11)를 제공한다. OM-D E-M10 14-42mm 전동줌 렌즈킷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를 증정한다.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lympus.co.kr/estore/ASP/SpecialZone/IngPromotionView.asp?idx=341&Page=1)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OM-D E-M5 Mark II의 혁신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쁨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통해 올림푸스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