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 전 산업군 및 호텔부문 3년 연속 KS-SQI 1위 기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롯데호텔, 전 산업군 및 호텔부문 3년 연속 KS-SQI 1위 기업 선정 25일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 사장(좌)과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우)이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호텔이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한 2015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84.5점으로 호텔 부문 3년 연속 1위이자 전 산업군 1위에 올랐다.

한국표준협회는 25일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KS-SQI 인증 수여식을 갖고 업종별 1위 기업을 대상으로 상패와 인증서를 전달했다. 호텔부문에서는 1위 롯데호텔에 이어 인터컨티넨탈호텔(83.5점)과 그랜드하얏트호텔(83.0점)이 뒤를 이었다.


1973년 설립된 롯데호텔은 현재 국내 10개, 해외 5개를 비롯해 총 15개의 체인호텔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호텔이다. 최근에는 ‘더 뉴욕 팰리스호텔’을 인수했고 오는 6월 30일 롯데시티호텔울산, 12월 롯데시티호텔서울명동과 L7 명동을 추가로 개관하며 글로벌 리딩 호텔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 사장은 "호텔 부문 3년 연속 1위이자 전 산업군 1위로 선정된 것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절과 배려가 담긴 서비스가 고객분들에게 전해진 결과"라며 "7월6일 출범하는 서비스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 접점 직원뿐 아니라 관리직원을 대상으로도 고객 감동 서비스를 강조하는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