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서울, 예스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호텔서울, 예스 패키지 선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오는 8월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예스(YES, Your Excellent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24만원의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 라운지의 애플망고 빙수가 제공된다. 슈페리어 트윈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가 마련돼 최대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30만원의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더 라운지의 졍 플 망고 빙수,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이 준비된다.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환영 와인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증정된다. ‘얼리 서머 프로모션’도 진행해 6월 30일까지 상기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이 마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바다와 요트를 모티브로 꾸며진 롯데호텔서울의 실내수영장은 피트니스 회원과 호텔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돼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버블매트의 수중마사지로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2개의 원형 자쿠지도 보유해 어린 자녀와 함께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공간인 ‘하늘정원’에는 산책로와 소파 등도 구비 돼 있어 쾌적한 휴식을 선사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6월 6일부터 주말 점심, 저녁 한정으로 ‘위켄드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격은 각각 9만5000원, 12만5000원, 14만5000원으로 바닷가재 칠리 소스 조림, 장어 덮밥, 모둠 스시 등 여름철 입맛을 돋울 메뉴들로 구성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