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제품 독점 판매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제품 독점 판매 .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섬은 오는 7월1일부터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시리즈1 투 10(SERIES 1 TO 10)' 티셔츠를 ‘톰 그레이하운드’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섬의 해외패션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가 국내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배우 유아인을 포함한 다양한 아티스트가 독창적인 디자인과 창작활동을 공동으로 펼치는 아티스트 그룹이다.


이번에 단독 론칭한 시리즈 1 TO 10 티셔츠는 숫자 1에서 10까지 숫자마다 감정의 좋고 나쁨의 수준(나쁨 ’1번’ ~ 매우 좋음 ‘10번’)이나 기분(사랑, 기쁨, 슬픔 등)을 옷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숫자와 기분에 맞춰 흰색, 검은색, 분홍색 등 10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마라톤 티셔츠’를 콘셉트로 각 티셔츠에 넘버 텍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티셔츠 구매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7개 톰 그레이하운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각 숫자 및 색상별 한정수량을 선착순판매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