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스퇴르, 에이요 요구르트 월 100만개 판매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특별한 마케팅이나 광고 없이 이룬 값진 성과

파스퇴르, 에이요 요구르트 월 100만개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파스퇴르는 에이요(Ayo) 요구르트가 출시 5개월만에 월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특별한 마케팅이나 광고 없이 이룬 값진 성과다.


에이요 요구르트는 덴마크산락토바실러스카제이 유산균이 한 병에 15억 마리 이상 들어있어 장까지 가는 프로바이오틱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복합 비타민도 함유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지방 0%의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최근 제품을 리뉴얼해 기존 대비 당을 50% 낮추고, 건강에 좋은 올리고당 2종을 추가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145㎖의 충분한 용량,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맛과 디자인이 인기요인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