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소비자들과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웹 게임 '펀웨이 런웨이(Funway Runway)'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펀웨이 런웨이'는 크록스의 2015 글로벌 캠페인 '#FindYourFun(즐거움을 찾아라)'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고 SNS에 공유할 수 있는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여성과 남성 3명의 패션 모델 중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 다양한 컨셉의 의상 가운데 하나를 고르고, 크록스의 다양한 슈즈 가운데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다.
패션 모델의 의상, 크록스 슈즈 선택의 단계가 끝난 후 마지막 단계에 더브스텝, 오페라, 일렉트로 재즈 가운데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면 해당 음악과 함께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를 즐기는 재미있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각 단계가 ‘클릭’만으로 진행되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마지막 단계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영상은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크록스는 게임에 한번 더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