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한 달 반 만에 50만개 판매…매출 100억원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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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카페베네는 편의점 CU(씨유)와 손잡고 선보인 미니빙수가 출시 한 달 반 만에 판매 5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8000여 개의 CU 매장을 중심으로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미니빙수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한 달 반 만에 누적 판매 50만개를 달성했다. 카페베네는 미니빙수 판매 증진을 위해 오는 6월 말까지 미니빙수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의 증가는 물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적인 영향으로 미니빙수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2+1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카페베네 미니빙수를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며 “카페베네는 특히 빙수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올여름 눈꽃빙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니빙수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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