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1위 브랜드 굳히기 나서

대상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청정원이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알프레드 파스타소스, 알리올리오 파스타소스, 포모도로 파스타소스, 볼로네즈 파스타소스의 4종으로, 이탈리아 4대 도시의 정통 레시피와 원재료를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다채로운 세계의 소스를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청정원 월드 테이블 소스 시리즈의 첫 주자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파스타소스 시장에 주목해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4종은 파스타의 본고장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4가지 파스타소스를 정통의 맛 그대로 재현해냈다.


알프레도 파스타소스는 고르곤졸라치즈와 풍부한 생크림에 우유를 넣어 만들어, 정통 크림소스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알리올리오 파스타소스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베이스로 마늘과 페페로치노를 넣어 향긋하고 담백한 오일 파스타소스를 완성했다. 포모도로 파스타소스는 정통레시피와 같이 물을 섞지 않고 잘 익은 큼직한 토마토에 향기로운 바질을 넣어 만든 토마토소스로 진한 맛이 일품이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 소스로 활용할 수 있다. 볼로네즈 파스타소스는 풍부한 토마토에 호주산 청정우를 넣고, 바질, 오레가노 등을 더해 담백한 맛을 픙부하게 즐길 수 있다.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4종 가격은 각 6950원(350∼370g, 2∼3인분 기준)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