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정원, 프리미엄 햄·소시지 '유로셀렉션'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정통 유럽풍 제품 선보여 프리미엄 육가공 카테고리 강화

청정원, 프리미엄 햄·소시지 '유로셀렉션'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청정원이 정통 유럽풍 프리미엄 햄·소시지 '유로셀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바이스부어스트 로스트 갈릭&어니언과 콜드컷슬라이스 2종으로, 정통 유럽의 맛과 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최근 외식 시장 성장과 해외여행 경험 증가 등으로 서구적 식습관이 확대됨에 따라 정통 유럽풍 햄·소시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것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대상은 이번 유로셀렉션 제품 출시를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냉장 육가공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프리미엄 냉장 육가공 시장 규모(가정용)는 2014년 기준 950억원으로, 2012년 547억원에 비해 약 74% 증가했다. 전체 냉장 육가공 시장이 같은 기간 약 14% 증가에 그친 것과 비교하면 눈에 띄는 성장세다.


유로셀렉션은 건강에 중점을 뒀던 기존의 프리미엄 햄·소시지 와는 달리, 정통의 맛과 스타일까지 강조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햄·소시지다.


청정원 유로셀렉션 가격은 바이스부어스트 로스트 갈릭&어니언(126g)이 4280원, 콜드컷슬라이스(100g)가 368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