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매직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 부동산 시장서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가 다 되는 동양매직의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가 부동산 시장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양매직은 국내 최초로 출시한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모델명: GRA-HM200C /GRA-BH300H)가 지난 5월말까지 1만대 이상의 옵션 계약 및 수주 실적을 달성해 목표대비 200%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송병길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실적 상승세에 힘입어 국내 주요 건설사인 현대산업개발, 대림산업 등 20여 건설사와 가구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연말까지 누적 계약 3만대를 순조롭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용해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 및 상판 청소도 쉽게 할 수 있어 내 집 장만을 앞둔 입주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실제 모델하우스 옵션 계약 현장에서도 10명 중 6~7명이 동양매직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전기레인지 화구와 가스레인지 버너가 결합된 제품으로 급하게 조리를 할 때는 가스 화구를 사용해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정확하고 섬세한 화력조절이 필요한 요리는 전기 화구를 사용하면 태우지 않고 손쉽게 조리 할 수 있다.


1~99분까지 원하는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타이밍 기능과 화상 방지를 위한 잔열 표시등의 기능을 더해 제품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더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