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용, 실검 1위 감격…"살면서 이런 날 얼마나 있을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김수용, 실검 1위 감격…"살면서 이런 날 얼마나 있을까" 김수용. 사진=김수용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뮤지컬 배우 김수용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11일 김수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이와 함께 김수용은 "감사합니다. 살면서 이런 날이 얼마나 더 있을 수 있을까요. 평소에 별로 재미없는 사람 재미있게 만들어주신 라스 팀에 감사드리고, 같이 나가서 좋은 추억 만들게 해 준 엘리자벳 팀에 감사합니다"는 글을 적었다.

이어 "다음엔 제 주전공인 연기로 실검 1위를 할 수 있도록 당장 눈앞의 공연부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고 각오를 전했다.


김수용, 실검 1위 감격…"살면서 이런 날 얼마나 있을까" 김수용.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한편 김수용은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1세 연하 사진작가 여자친구와의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용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자 MC들은 "언제 결혼 예정이냐"고 물었고, 김수용은 난감해 하며 "아직 주변 사람들과 어른들에게 소식을 알리지 않아 공개하기 그렇다"고 말했다.


하지만 MC들은 이에 굴하지 않고 집요하게 캐물었다. 결국 김수용은 "8월 중에 할 생각이고 여의도 63빌딩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