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디비케이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한 스마트 체어 듀오웨이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등판 소재로 통기성이 좋은 멀티텐션 메시를 사용한 여름 에디션 '듀오웨이브 위즈'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또 디비케이 온라인몰 듀오백스토어에서는 듀오웨이브 위즈 출시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최저가를 보장하는 듀오웨이브 위즈 50% 할인전을 진행한다.
듀오웨이브는 의자 머리받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접목시켜 휴대폰, 태블릿 PC,노트북과 데스크탑 등의 IT 기기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융합형 가구이다.
소리가 나는 스피커를 머리받침 양 옆에 위치시켜 휴대폰 등을 사용할 때 과도하게 목을 숙이는 행동을 막는다. 머리받침 좌우에 위치한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처럼 귀에 밀착시키는 음향기기에 비해서 난청의 위험이 적고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름 에디션 '듀오웨이브 위즈'는 통풍이 원활한 멀티텐션 메시 원단으로 등판을 제작한 제품이다. 조절형ㆍ일체형 팔걸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루ㆍ그린ㆍ레드ㆍ블랙 4종이다. 자세한 내용은 듀오백스토어(www.duob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