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인 ’꾸나’와 여자친구 ‘곰신’을 응원하는 ‘호국탐탐’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탐앤탐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일부터 25일 한국전쟁일까지 ‘2015호국탐탐’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호국탐탐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 ‘꾸나’와 그를 기다리는 연인 ‘곰신’,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탐앤탐스의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다. 국가보훈처, 크리니크, 엘리샤코이, 황금가지, 위즈덤하우스, 롯데제과, 동아제약 가그린과 함께한다.
‘2015호국탐탐’은 총 2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힘내라, 김상병!’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 ‘분단 70년 극복’을 위한 국군장병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탐앤탐스 ‘솜사탕애플망고유자’ 빙수 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 ‘탐병장이 쏜다!’는 매장 내 비치된 호국탐탐 엽서에 ‘위문편지’, ‘군생활 팁’, ‘입대 각오’ 등을 적어 공식카페인 탐스놀이터(http://cafe.naver.com/tomsnoriteoh)에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커플링을 비롯해 크리니크 화장품 세트,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최신 공연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차등 제공된다. 사연의 주인공인 군장병에게도 엘리사코어 선크림과 크리니크 쉐이브밤, 탐앤탐스의 못난이누가ㆍ그린파우더ㆍ트리플초콜릿, 동아제약의 가그린 등 군생활에 필요한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공식행사에 앞서, 지난 5일 홍익대학교에서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추모 행사를 시작으로 홍익대학교에 도착해 학생들과 함께 군대에 있는 친구, 연인에게 위문편지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시험기간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탐앤탐스의 ‘커피 트러플 초콜릿’과 캐러멜 ‘못난이 누가’, 핸들드링킹자 등이 구성된 간식, 일명 ‘전투식량’을 무료로 제공해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2015호국탐탐 이벤트 결과는 7월2일 탐앤탐스 페이스북과 탐스놀이터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