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초정탄산수' 협업 마케팅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과일발효식초와 탄산수 함께 즐기는 레시피 개발하고 온·오프라인 통한 확산 주력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가 일화의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와 손잡고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쁘띠첼 미초는 초정탄산수와 미초를 섞어 마시는 레시피를 개발하는 한편 판매 현장과 온라인 등을 통해 미초탄산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최근 음료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탄산수와의 협업을 통해 음용식초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활동이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시음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해 실제 제품이 판매되는 현장에서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함께 즐기는 레시피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SSM을 비롯한 특정 유통 경로에서는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묶음상품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쁘띠첼 광고 모델인 배우 유승호와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이미지를 활용한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두 제품을 나란히 배치하면 하트 모양이 이뤄지게 만들었다.


온라인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픽셀 아트(Pixel art)로 만든 영상물을 만들었다.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성된 이 영상물에서는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1대 2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최적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