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콘, "하와이 출사원정대, 온라인 사진전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니콘, "하와이 출사원정대, 온라인 사진전 연다" .
AD

하와이 중심부인 오아후, 마우이 등 4개 섬 다양한 배경으로 출사 진행
온라인 사진전, 여행후기 공모 등 하와이 출사 관련 후속 이벤트 개최 예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달 29일부터 지난 4일까지 4박6일간 하와이안 항공과 함께한 '니콘 하와이 출사원정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하와이 출사원정대는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인 D810과 D750을 구매, 정품 등록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커뮤니티에 직접 촬영한 사진을 5점 이상 포스팅한 고객들 중 추첨으로 20명을 선발했다. 팀당 4명씩, 총 5개의 팀으로 구성해 하와이 중심부인 오아후와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에서 출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공식일정 이외에도 개인별 야간 풍경을 촬영하고, 숨겨진 출사 명소를 직접 섭외하는 등 열정적으로 임했다. 뮤지션이자 레드불 포토그래퍼인 손스타 씨가 하와이 출사원정대의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참가자들의 작품은 온라인 사진전, 여행후기 공모 등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커뮤니티에 선보일 예정이다.

니콘 D810은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한 신개발 니콘 FX포맷 CMOS 센서를 장착해 높은 선명도와 뛰어난 화질을 갖췄다. D750은 FX포맷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한 고성능 카메라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