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에스티, 청소년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박찬일)는 오는 21일까지 제10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동아에스티, 청소년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포스터
AD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매년 중학생을 대상으로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몸소 체험하여,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기리는 행사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전국 중학생은 누구나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www.dongagreenhand.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소정의 서류 심사와 컴퓨터 추첨을 통해 총 60명(남녀 각각 3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최종 참가자는 29일 생명사랑교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참가자들은 다음달 27일부터 4박5일 동안 금강과 서해바다가 만나는 충남 서천의 국립생태원에서 환경 교육, 갯벌과 습지 생태 체험,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게 된다.


4박5일간의 일정을 모두 수료한 참가자는 행사를 주관한 환경단체 ‘생태지평’에서 10시간의 자원 봉사 활동 확인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올해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10회째를 맞아 매년 늘어나는 참가 희망자들에게 생명존중의 정신을 배울 기회를 늘려 주고자 기존 50명의 참가자를 60명으로 늘려 운영하기로 했다.


한편,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에스티가 전액 지원하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운영사무국(02-2058-0577, 0578)에 문의하면 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